하루일기

원주 카페 아라비카 1948

뭉게구름☁️ 2021. 10. 8. 22:23
반응형

다이어트때문에 저녁 외식은 자제하고 있는 요즘
퇴근하면서 스트레스를 풀겠다며 매콤한 쭈꾸미볶음을 먹었다.

 

평소보다 덜맵다면서 열심히 먹었더니 다 먹고 나니 맛있는 커피가 땡겼다.

어디를 가야하나 생각하다 오랜만에 '아라비카 1948' 카페에 갔다.

 

가구 전시공간으로도 같이 운영해서 전시된 가구들 판매도 한다고 했었는데 요새도 하는지 모르겠지만 갈때마다 식탁이 탐난다ㅎㅎㅎ

 

가운데 방같이 꾸며진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주문한 커피 기다리기.

매운걸 먹었기에 크림이 올라가 라떼 아인슈페너와 연유라떼를 주문했다.

그리고 초코쿠키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라떼에 하트도 그려주고 커피 크레마 위에 크림 동동

부드럽고 맛있고 분위기도 딱 가을에 어울리는 분위기?!

오랜만에 달달한 커피 먹으니 더 맛있었던듯ㅋㅋ

다이어트는 비록 망...먹고나니 떠올르는 칼로리ㅋㅋㅋ

더치나 드립커피 먹을걸 그랬나 싶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