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일기

[몰디브 여행준비] 물놀이용 썬크림 고르기

뭉게구름☁️ 2022. 12. 21. 22:51
반응형

몰디브 여행을 앞두고 이것저것 쇼핑!
SPF100인 선크림고 있지만 강한만큼 트러블도 잘 난다는 후기도 많았다. 그래서 그냥 SPF50+/PA++++ 선크림을 찾기로 했다.
무엇보다 물놀이할때도 지속되야 하니 워터프루프류!
찾다보니 어린이도 사용하는 그린핑거에서 물놀이용 썬크림과 선스틱이 있어서 이거다 싶었다.

그런데 겨울이라 그런지 주문할때마다 재고부족으로 취소당했다ㅠ 재고부족인지 모르고 3번이나 각각 다른 판매자에게 주문했는데 배송이 안와서 보니 주문 취소..
판매 목록에서 내리던가 취소할때 사유는 알려줘야지 판매 페이지에 다시 들어가보니 재고부족으로 판매중단이 되어 있었다. 그래서 선크림 고민이 다시 시작 되었다.
보다보니 선크림이 해양생물들에게 치명적이라고 했다.
특히 산호가 많이 죽는다고ㅠㅠ 알록달록 산호 소중한데..

그래서 생각한 몰디브 선크림 조건은
SPF50+, PA++++, 워터프루프 (내수성테스트 완료) , 리프세이프 워터프루프는 방수를 뜻하는거라 잘못된 표현이라고 한다.(미국에서는 선크림에 워터프루프라는 단어 사용을 못하게 되었다고 한다; 유투브 보다보니!)
그래서 water resistant(지속 내수성)으로 표현하는게 맞고 선크림이 물에서 얼마나 지속되는지 내수성 테스트를 하는 제품인지 확인해야 확실하다고 한다.

내 후보는
- 오스트레일리안골드 보태니컬 선크림
- 부쉬맨 워터프루프 프로 선크림
- 더페이스샵 내추럴 선 에코 슈퍼 액티브 리프세이프 선크림
- 익스트림모션 서핑 선스틱

음 생각보다 조건을 모두 만족 하는 제품이 많지 않았다. 그나마도 찾은거도 품절이거나 배송이 한참 걸리거나.. 어렵게 고른 내 몰디브 선크림은 “부쉬맨 워터프루프 프로 선크림”

리프세이프 마크가 앞에 딱 박혀있고
SPF 50+ / PA++++
지속내수성 테스트도 완료!

리프세이프는 무기자차만 해당할줄 알았는데
부쉬맨 선크림은 유무기 혼합자차임에도 리프세이프다.
혼합자차라 백탁도 적고 발림성도 보완된 것 같다.

성분표 리스트!

초록초록 비치가 연상되는 패키징!
내수성 테스트를 완료 했다고 해도 물놀이 하다가 한번씩 더 덧발라 줘야겠다.

4박5일 몰디브 햇살로부터 피부를 잘 지켜주길

반응형